박근혜 정부가 무능한게 임기 2년차인데 어느 역대 대통령이

대선 공약도 스톱 아니던가? 이거 대국민 사기 아닌가요? 공약을 어찌 쉽게 파기하고 스톱하는지. 이런게 사기지 다른게 사긴가?


새민련이 속으로 웃고있겠군.


나라를 이따위로 말아 쳐먹고 있어도 저년이 그저 좋아 죽겠는 인간들이 많으니 한국이란 나라가 정상이 아닌거


아마 종북인사 국무총리 뽑으면 이 나라가 조용해질까요? 아님 김한길이나 안철수를... 그럼 청문회 통과 할려나??


동력도 없는데 그만 내려오지??


동력보다 민심을 더잃었지 ㅉㅉ


제대로 하는게 하나도 없는 역사상 가장 무능한 정권. 거짓선동이나 언론플레이에 절대로 속지말고 매의 눈으로 이 정권을 정확히 심판해야 한다.


대통령이 카리스마가 얼마나 필요한지 알게됨 이건머 맹박그네 둘다 비리에 멍청한것들만 뽑아놓으니


박대통령의 소신이어떤건지알고싶다


왜 공직자 에 '도덕성' 이 그토록 중요하게 되었나?? . 전에 MBC 시사프로그램에서 청문회 이야기를 다루면서 이 문제에 대해 시간을 거슬러 보았다. . 그런데 6.25 이후 최대의 환란이라던 IMF 사태 이후 여당 발목 잡겠다고 옛 한나라당이 쓴것이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지들이 더 썩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때 민주당 대변인이 말했지.... 한나라당에서 주장하는 똑같은 잣대로 검증을 해보자는거 뿐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http://news.nate.com/view/20130208n01989 . 청문회로 DJ 발목잡던 朴…집권하니 '딴소리' . 남이하면 발목잡기 내가하면 검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뭐?? 국민을 위해?? ㅋㅋ 그래서 니들은 국가부도 나고 온나라 국민들이 나라살려보겠다고 금모으기하고 당선자 신분으로 이나라 저나라 떠돌며 구걸 하러 다닐때 발목잡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총리 인준 부터 정부조직법 에 뭐 여당이 뭐 하겠다고 하면 죽자고 반대 했잖아 ㅋㅋㅋㅋㅋㅋㅋ 그때 누군지는 기억이 안나는데 한 여당 의원이 국회에서 하소연을 했다. . 뭐 타당한 이유나 대안제시 는 하지않고 여당이 뭐 하겠다고만 하면 무조건 반대만 하는거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6.25 이후 최대의 환란이라던 국가부도 앞에서 새정부출범 막은 당이 나라말아먹으려는 진정한 빨갱이 아닌가?? . 사회 단결 을 위해서 반대표 던졌다 안혀요~~ . 국가부도 앞에서 저 난리 쳐놓고 무슨 야당 한테 문제 제기냐???